• 뉴스종합
  • 기자명 신현녀

용인시학원연합회, 코로나19 철벽 방어를 위한“클린존”캠페인 실시

  • 입력 2020.03.09 15:29
  • 댓글 0

◦ 용인시학원연합회 정회원 학원을 중심으로 코로나19예방을 위한 철저한 5대방역 실시

용인교육지원청과 용인시학원연합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지난달 24일부터 개학까지 용인 관내 학원에 자율휴원을 권고하였다. 이에 따라 해당 기간동안 용인 관내 70%가 넘는 학원들이 휴원을 실시하고 있다.
하지만 휴원이 장기화될 시 도산에 처할 수밖에 없는 영세학원이 많은 만큼 현실적인 대책이 필요한 시점이다. 학원업은 고학력 고용시장 확대와 교육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. 학원들의 휴원이 더 이상 장기화되기 어려운 시점에서 용인시학원연합회는 용인 관내학원들의 코로나19 확산을 선제적으로 예방하고자 “클린존” 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하였다.
용인시 학원연합회는“클린존”을 선정함에 있어 아래와 같은 5대 영역을 시행-점검한다.
1. 수업 전 발열체크
2. 손소독제 상시비치
3. 수업 시 마스크 필수착용
4. 잦은 물비누 손씻기
5. 정기적인 학원소독
용인시학원연합회 이경호 회장은 “평생교육자로서 생존의 위기에 서있는 학원인들을 위하여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. 보상 이전에 우리가 스스로 학생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일 무엇일까 하는 출발점에서 클린존을 시작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. 클린존을 실시하는 학원들은 용인시학원연합회 정회원들로서 항시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철저한 점검과 교육을 할 예정입니다. 용인시와 용인시교육청의 적극적인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.”라고 밝혔다.
특히 용인시와 용인교육지원청은“클린존”캠페인을 통하여 코로나19확산 방지에 총력을 다하기 위하여 용인시학원연합회와 협력하여 “클린존”이 학원연합회 정회원 학원들에서 시작되어 용인 관내 모든 학원에 확대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.

관련문의는 용인시학원연합회 사무국 031.286.9366에서 가능하다.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개의 댓글
0 / 400
댓글 정렬
BEST댓글
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.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수정
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.
/ 400
내 댓글 모음
모바일버전